ALL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질문입니다.

9
맞교환가능한가요?
    A :

    상품준비가 필요한 경우가 많아 맞교환 진행은 대부분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    수거와 동시에 배송의 경우 관할 배송업체에 따라 수거 및 배송 담당자 다른 경우가 있어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.

    교환처리보다는 반품으로 진행하신 후 새로 구매를 해주시는 방법으로 진행을 해주시면 좀 더 빠르게 수령이 가능합니다.
    [하자/오배송]으로 인한 교환 시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배송담당자님께서 수거해가신 후 운송장 번호를 안내해주시면
    실제 수거확인 전이더라도 상품이 준비 되는 대로 발송 될 수 있도록 도움드리겠습니다.

    상품으로 인해 불편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고객님의 협조에 감사드립니다. 


    * 중요* 반품이나 교환시 택배기사님 방문시 필히 집에 사람있어야 가능하므로 참고해주세요. 

      아니시면 직접 보내주세요.

8
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.
    A :

    이미 작성된 주문서는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   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기존 주문서 취소요청 후 새로 주문 해주셔야합니다.

7
주문 취소 하고 싶어요.
    A :

    상품 발송 전 단계 일 경우 고객센터 또는 문의게시판에 요청 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.
    다만,상품 처리 단계에 따라 이미 출고과정에 있을 경우 배송중인경우
    처리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6
주문한 상품이 다른게 왔어요, 또는 일부가 안왔어요
    A :

    주문하신 상품이 맞는지 확인해주세요
    주문하신 상품 중 일부 상품이 입고지연 되는 경우
    준비 된 상품만이라도 부분배송안내장 동봉하여 선발송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마이페이지-주문내역에서 발송 되지 않은 상품과 선 발송 된 상품 확인 가능합니다.
    인터넷에서 구매한 상품의 배송을 기다리는 고객님의 마음을 잘 알기에
    하루라도 먼저 받아 보실 수 있도록 부분 배송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너그러운 마음으로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
    나머지 상품 또한 최대한 빠른 배송 진행해드리겠습니다.


5
상품이 갑자기 보이지 않아요? 사이즈가 품절이네요?
    A :

    얼마전까지 판매가 되고 있던 상품이
    제조업체의 사정으로 품절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.
    품절된 상품은 제조업체 사정에 따라 재입고 여부가 변동될수 있어
    진행여부에 대해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.

4
주문시 비회원도 가능한가요
    A :

    비회원이신분도 주문가능합니다

    비회원이신분들은 추후 주문번호를 꼭 기억하셔야 조회가 가능하니 꼭 기억해주세요

3
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는지요?
    A :

    주문시 상품은 입금확인후 순차적으로 확인하고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균 2~3일 정도 소요됩니다

    감사합니다

2
택배사는 어디인가요?
    A :

    리턴프리마켓은 자체물류를 이용하고 있으며 배송은 CJ대한통운으로 배송하고 있습니다

1
배송/교환문의
    A :

    주문확인은 항상 2:30~3:00까지이고

    출고는 항상 5시 출고합니다


    교환은 교환신청후 택배비 5000원 동봉해야합니다

    맞교환을 원하신다면 문의글에 글을 올려주시거나 

    고객센터 070-7794-1551로 연락주시면 상담받으실수 있습니다.
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
고객센터

1661.4408
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6:00

점심시간 : 12:00 ~ 13:00

토 / 일 / 공휴일 휴무

E-mail :rtfmarket@naver.com

TODAY SHOPPING
 

오늘 하루 열지 않기

EVENT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